부동산

이천 SK하이닉스 주변 산책하기 좋은 곳

LooSee 2021. 5. 1. 15:04
반응형

 

이천 하이닉스 주변은 산업용 차량 통행량이 많아 아스팔트 손상도 빨리 되고, 공기도 안좋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 보석같은 산책로를 찾아서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 이천 SK하이닉스 정문 주변 분위기

스타벅스 이천 하이닉스에서 바라본 SK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저는 답답하고 갑갑한 공간처럼 보이는데, 여기서 10분만 걸어가면 논이 있고

걷기 좋은 길이 있어서 소개 드려요.

 

 

 

' 이천 SK하이닉스 주변 산책하기 좋은 곳

지도상으로는 이 부분입니다.

 

이천 SK하이닉스 앞 산책길

 

산책길이라기 보단, 논인데,,

삭막한 곳에서 살다가 이런곳을 만나니 반갑고 좋네요.

 

 

 

요즘 날씨가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나중에 이런 볕 좋은 곳에 전원주택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동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