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성장기

나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7가지 습관

LooSee 2020. 11. 22. 11:33
반응형

나는 어떤 일을 추진함에 있어, 새로운 다짐을 하거나 새로운 플랜을 짜는 등의 일은 잘 하지만, 그걸 끝까지 가져가는 끈기와 지구력이 부족한 편이었다. 그런 나를 변화시킨 언어

미친 실행력을 만드는 7가지 방법

 

 

나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7가지 습관

 

1. 지금한다

큰 방향성을 정했다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스킬은 '생각 즉시 행동하는 것'이다.

 

2. 빨리 일하는 뇌를 만든다

뇌의 기본 회전수를 높이려면 '시간제약'이 필요하다. 

  • 시간제약을 부여하면 뇌의 회전수가 올라간다.
  • 시간에 한계가 있으면 긴장감이 생긴다.
  • 일의 소요시간 리스트를 만든다.

 

3. 루틴을 늘려라

  • 단순화된 습관의 수를 늘려라.
  • 일상적인 일은 패턴화 하여, 단순하게 하라.

 

4. 완벽함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 압도적으로 빨리 시작하고 중간중간 재검토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 만점보다 합격을 목표로

 

5. 지금 해야 할 하나의 일에 집중한다

  • 해야할 일의 순서대로 처리, 하나의 일에 집중하라.
  • 실행하고 집중하면 스트레스는 어느새 잊혀진다.

 

6. 고민 빼고 일단 실행한다

  • 큰 방향성이 정해졌다면, 일단 실행하는 것에 집중하라.
  • 좋은 아이디어는 실행해 봐야 안다.

 

7. 생각난 즉시 메모한다

 

 

 

실행력 재고를 위한 7가지 방법

 

 

어떤제품이든 구매해야 할 제품이 있으셨다면, 이 쿠팡광고를 클릭을 통해 구매하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지금한다
  2. 빨리 일하는 뇌를 만든다
  3. 루틴을 늘려라
  4. 완벽함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5. 지금 해야 할 하나의 일에 집중한다
  6. 고민빼고 일단 실행한다
  7. 생각난 즉시 메모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