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성장기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문제 제한 해제 기간

LooSee 2020. 11. 21. 00:01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제한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

 

내 광고 직접 클릭으로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문제가 되어, 광고 제한에 걸린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처음 찾아봤을 땐, 보통 30일 미만에 해결된다고 하여 30일 기다리면 될 줄 알았습니다만 30일이 지난 지금
"그것조차 너무 쉽게 생각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조치

 

어차피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기간엔 수익이 없으니,

그 기간동안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받기 위해, 애드센스 광고를 노출하지 않은 기간이 15일 정도 되는 것 같은데 그것또한 카운팅에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카카오 애드핏" 승인을 위해, 하나의 콘텐츠에 다른 광고를 동시 게재 하지 말라는 안내가 있었어서, 애드센스를 내리고 애드핏만 노출한 후에 승인요청을 했었습니다. 그게 또 독이 되는 것 같네요. 
사실상 애드핏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의 1/20 수준이죠?

 

 

어디에서 봤는지 모르지만,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라도,
"콘텐츠 발행을 지속하고, 광고를 계속 노출시키세요."
라는 말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 말을 들었어야 했던 것 같네요.

 

애드센스 광고게재 제한 시 애드센스 디스플레이

 

이 상황을 처절하게 기억, 기록하고

다시는 광고게재제한 먹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할 생각입니다.

 

혹시라도 애드센스 광고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애드센스 정책은 충분히 읽어 보시고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광고 제한 해제 기간은 최종적으로 해제 되고 나면 댓글에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